저도 원래 허리가 통짜라 임부복같은 옷만 입었는데 바지는 10주때 아주 큰걸로 다 샀고 속옷은 14주때 다 샀어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임부복 입으시나요?
15주 5일차인데 전에 입던 바지들이 배가 딱 맞거나 잠기지가 않네요 ㅜㅜ 저는 이제 임부복 알아봐야할거같은데 다른 분들은 아직 임신 전 옷 입으시나요?
댓글
13
전 원래부터 임산부복 러버 ㅋㅋㅋㅋ
원피스만 입고 있어요~~ 그냥 일반 옷 사이트인데 통으로 널널한 원피스 위주로 구입했어요^^
원래도원피스종류를좋아해서임부복은따로구입은안했구요.입던거입구원피스종류로만구입해서편하게입고있어요.이제배가나오기시작해서붙는옷은힘들더라구요15주1일차되니배가티가많이나더라구요.
저도 오늘 주문했어요 지난주까진 맞았던 바지들인데 좋으면서 슬프더라요 한동안 못 입을거 생각하니깐요 저는 이제 윗배보단 아랫배가 살짝 더 나오기 시작했어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