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가 자고 있을때는 괜찮은데 움직이고 놀때는 그때부터 입덧이 심해지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되면 속쓰림? 미식거림? 저만 그런가요??
12주차 임산부 입니당. 하루종일 괜찮다가 밤만 되면 속쓰림?인지 미식거림?인지 죽겠어요;;;; 이것도 입덧에 해당되나요?? 아님 임산부 증상인가요??
댓글
9
저는 초기에 저녁에 울렁거림 심했고 12주 지나가면서 낮으로 바꼈어요 ㅠ 근데 12주는 심하진 않지만 낮에 그럴때있구 저녁에도 입맛없을때가 있어서... ㅜ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ㅠ
저는 15주찬데 저도 계속 그래요! 그래도 점점 괜찮아지고 있어요! 강도가 약해지는??ㅎㅎ
전 밤마다 소화가 안되서 고생중이에요ㅠㅠ 저녁을 진짜 조금 먹어도 답답한 느낌.. 아직 몰라서 우선 지켜보다가 계속 그러면 병원에 문의해보려고요
저두요 ㅠㅠ그래서 양배추즙먹으니 많이 좋아졌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