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사진 비슷한데 저도 아들이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1일에 성별 알려주셨는데 🌶 맞을까용?

지난 주 정밀촘파보다가 성별알려주셨는데 90프로 아들이라고... 맞을까요? 아님 반전있을까용? 12주엔 여아나 남아 모두 생식기가 튀어나와있다고 들었는데 무엇때문에 아들이라하셨는지 잘 모르겠어용 ㅎㅎ 아들 맞나용? 여아는 저정도로는 안튀어낭와있나요오?
댓글
7
아들같아요ㅋㅋㅋㅋ 저 시기에는 다튀어나와있긴 하지만 딱봐도 고튜에요!!
저도 아직 생식기가 튀어나와있던데 12주는 다 튀어나와 있다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12주 초음파 볼 때 요 초음파 사진이랑 엄청 비슷했는데, 아들인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16주에 들어가냐 여쭤보니 안 그럴 거라는 느낌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들어갈 뽈록이 아닌 ㅎㅎㅎ
이쁜 왕자님일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