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느낌이 딸에 한표요 ㅎㅎ 첫째 태명이랑 같네요 축복이!̆̈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2일차 입니다🙏🏻❤️

잘 봐도 모르겠지만 .. 왕자님이든 공주님이든 너무너무 이쁠 것 같아요 ❤️ 그래도 궁금한건 저만 그런가요..? 😊😊 고수님들 혹시 왕자님일지 공주님일지 느낌이 오시는게 있을까요~?🫶🏻
댓글
4

저도 첫째 아이인데 축복이라는 태명 너무 마음에 들어요 🫶🏻❤️ 아버님이 정해주신거라 더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 이쁜 딸에 한표 감사해요~!
제느낌으로 이쁜딸에 한표요!ㅎㅎ

이쁜딸이라니!! 얘기만 들어도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