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 50~52kg 였는데 14주차인 지금 56kg… 벌써부터 난리났네요ㅋㅋ 첫째땐 만삭때 거의 20kg 쪄서 진료볼때마다 혼났네요.. 평생 날씬 체질이었는데 임신만 하면 엄청 쪄요 흑 그래도 저 첫째 낳고 싹 다 뺐었어요 첫째는 살 금방 빠지니까 걱정 마세요ㅋㅋ 둘째인 제가 문제..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체중 어뜨신가요?
벌써 14주차 입니다 다들 체중관리하시나요 임신전체중이 51.7이었는데 조금씩 배도 나오고 2일전만해도 52.8이었는데 오늘 53이되었어요 이정도면 정상인가요?아니면 체중이 마니 늘어난건가요?
댓글
18

네 감사합니다❤️
전 한 4키로.... 빨리걷기운동 30분 처방 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몸이 부었다구

네 ㅠ 같이힘내봅시다
전 큰일이에여 4키로늘었어요 입덧 심해지고 소화안되기시작한때부터 1주일에 1키로씩 쪘네요 ㅠㅠ 관리를 어떻게햐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같이 화이팅해봐요
몸무게가 부럽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딱 2키로 늘엇네요 14주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