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w1d 스캔하고 왔어요 😍

12w1d 스캔하고 왔어요 😍

어제 첫 12주차 스캔 받았어요!!! 사진 3장ㅜㅜ 너무 귀해요 진심... 건강하게 잘 컸으면 좋겠어요 우리 딸기ㅜㅜ❤️ 스캔은 다 정상이고 피검사 결과는 길게는 10일까지 걸린다고 하네요. 12주차 검사는 screening test라고 해서 저 같은 경우는 35세 미만이기 때문에 추가 검사는 따로 없었고, 스캔 하고 피 뽑고, 몸무게 재고 끝이었어요. 12주1일차의 아가 5.6cm라고 합니다 🥹🥹🥹🥹 한국 예비맘 분들네 아가 12주차 스캔은 보통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궁금하네요.

댓글

4

  1. 목투명대,피검사, 손가락발가락,좌뇌우뇌,심장뛰는모습 엄청 길게봤는데 이게 정밀초음파였구나..ㅋㅋㅋㅋ정밀한다고 말 안해줘서 와 엄청 오래보네오늘 이러고 말았어요

  2. 35세 이상도 똑같아요 ㅎㅎ 검사결과에서 고위험군 나오지않는이상 초음파로 목투명대 코뼈확인하고 피검사가 끝이예요

  3. 한국도 비슷해요~~! 정밀초음파로 목덜미투명대 두께재고, 피검사한답니당 ㅎㅎ 몸무게는 산부인과 갈때마다 재용

    1. subcomment icon

      ㅎㅎㅎ동일하네요 그럼!!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w1d 스캔하고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