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피 멀리떨어뜨려서 약발랐어요 13주때 못참고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염색,파마
안녕하세요 ㅠ3ㅠ 머리카락 때문에 살짝 서터레스를 받고있는 임산부입니다 현재 제 머리카락 상태는 임신하기 전 탈색을했고, (색이 다 빠져서 예쁘지도않아요 ㅡㅡ 양아치머리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을 알게된 후 뿌염도 못하고 상한머리카락만 짤라내서 칼단발인 상태입니다 ㅎ,,,,현재 15주차인데 머리 관리가 너무 안되네요ㅠㅠ 뿌리는 자랄대로 자라고, 버섯머리가 되고 그러다보니 얼굴에 권태기도 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최대한 안하는게 좋다고하시긴했는데 해도 된다고는 하셨거든요 ㅠ-ㅠ 하 근데 저는 파마도 염색도 둘다 시급한 상황이라 정말 미치겠네여,, 흑 저랑 비슷한분 계신가해서 하소연 글 한번 적어봅니다 ㅠ3ㅠ
댓글
14
저두 탈색모에요…ㅠㅠㅠ 머리도 거지존으로 잘라서 진짜 역대급 얼태기 ㅠㅠㅠ그래도 프로걱정러라 그냥 애기 낳고 염색하려규요 ㅠㅠ
임산부염색약도 많이 나왔고 임산부 다닐 수 있는 미용실도 있더라구요^^ 검색해보세요~~~!!
11주 매직하구 12주에 전체염색했어요ㅎㅎ애기하고 머리시술이랑 상관없어요ㅎㅎ
저는 16주 되는날 염색 했어요! 네이버 카페에 먼저 선배맘님들에게 물어보고.. 많이들 하셨기에 저도 그냥 질렀어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