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염색,파마

안녕하세요 ㅠ3ㅠ 머리카락 때문에 살짝 서터레스를 받고있는 임산부입니다 현재 제 머리카락 상태는 임신하기 전 탈색을했고, (색이 다 빠져서 예쁘지도않아요 ㅡㅡ 양아치머리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신을 알게된 후 뿌염도 못하고 상한머리카락만 짤라내서 칼단발인 상태입니다 ㅎ,,,,현재 15주차인데 머리 관리가 너무 안되네요ㅠㅠ 뿌리는 자랄대로 자라고, 버섯머리가 되고 그러다보니 얼굴에 권태기도 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최대한 안하는게 좋다고하시긴했는데 해도 된다고는 하셨거든요 ㅠ-ㅠ 하 근데 저는 파마도 염색도 둘다 시급한 상황이라 정말 미치겠네여,, 흑 저랑 비슷한분 계신가해서 하소연 글 한번 적어봅니다 ㅠ3ㅠ

댓글

14

  1. 저도 두피 멀리떨어뜨려서 약발랐어요 13주때 못참고ㅎㅎㅎ

  2. 저두 탈색모에요…ㅠㅠㅠ 머리도 거지존으로 잘라서 진짜 역대급 얼태기 ㅠㅠㅠ그래도 프로걱정러라 그냥 애기 낳고 염색하려규요 ㅠㅠ

  3. 임산부염색약도 많이 나왔고 임산부 다닐 수 있는 미용실도 있더라구요^^ 검색해보세요~~~!!

  4. 11주 매직하구 12주에 전체염색했어요ㅎㅎ애기하고 머리시술이랑 상관없어요ㅎㅎ

  5. 저는 16주 되는날 염색 했어요! 네이버 카페에 먼저 선배맘님들에게 물어보고.. 많이들 하셨기에 저도 그냥 질렀어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