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통에 뒷목이 며칠동안 뻐근해서 힘들었는데, 폼롤러랑 산책하니까 조금씩 나아지더라구요. 저는 계속 누워있거나 같은자세로 앉아있으면 더더욱 아팠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12주6일입니당 어제 자다가 두통때문에 깨서 잠을 못잤는대 두통에 뒷목이랑 어깨쪽도 너무 아프더라구요 임신전에도 이런적 있었는대 그땐 경추성두통이라고 생각했어요 지금도 생활자세 탓에 같은 이유인지 다른 산모분들도 두통올때 뒷목이랑 어깨통증도 같이 아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9
뒷목 저리면서 눈까지 빠질것 같은 두통으로 응급실까지 갔었어요ㅠ 요즘도 약하게 왔다갔다 하네요. 신랑이 마사지 할 줄 알아서 두통오면 두피부터 목까지 잘 풀어줘요. 그럼 한결 나아지더라구요.

두피마사지 너무 좋네요 ~
어엇! 저두 이번주 내내 저녁되면 오른쪽 뒷못부분이 피안통하는것처럼 쫘악쪼이면서 아프더라구요! 뒷목이 아프니까 어께까지 아프구요 ㅠㅜ 저도 자세때문인가 하면서 이리도 앉아보고 저리도 앉아보고..결국 누워있는 자세가 그나마 낫더라구요 ㅠㅜ 계속 주무르면서 풀고 있는데 밤마다 힘드네요 ㅠㅜ

맞아요! 쫘악쪼이는 느낌 매트깔고 누워서 마사지볼로 눌러주다가 잠들었어요

오오~~마사지볼 좋네요! 집 어디에 있을텐데 ㅋㅋ 찾아봐야겠어요~~이 아픔도 주수지나면 괜찮아지길요 ㅠㅜ

그러게요 단계별로 증상 클리어하는 느낌이에요ㅠ
저도 그랬어요!! 자세가 문제인가 싶어서 자세도 바로잡아보고 안마도 해보고 했는데 잠깐이여요.. ㅠ 참는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임신전에도 느껴봐서 알지만 이건 두통약으로도 안되더라구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