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축하드려용!!! 저도 얼른 확정 받고싶네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우아....드디어성별...

성별이나왔어요~아들 딸 상관없이 잘 커서나와라했지만..성별듣는데..왜케기븐이 묘하죠? 아들이라고 남편한테자랑했더니 자기는딸을원했다고..ㅋㅋ 나온게다시사라지지는않겠죠?ㅎ
댓글
7
딸이던 아들이던 건강하게 ㅎㅎ그게답인거 같아요 기형아 검사때도 긴장 너무되더라구요ㅎ
저희 남편은 빨리 성별확인하고 싶어해요..딸이어야 한다며,기도하고..시부모님도 친정아빠도 딸을 원하셔서~담달 정기검진때 초음파로 확인할수 있다는데 모르겠어요
축하드려요~!!!저도 떨리네요 ㅎㅎㅎ
우옹 15주면 거의 변동없을거 같긴하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