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장 새우장 회 ....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회는 1.2주에한번. 게장두 저번주에 먹엇구 새우장은 남편이 요리사라 담아논거 맨날먹구잇어여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ㅠ해산물이땡겨여
연어초밥...새우초밥,회초밥 게장 ㅠㅠ미촤버리겠네여ㅜㅠㅠ흑흑
댓글
37

헉ㅠㅠ부럽습니다ㅠ 요리사ㅠ 택배로받구싶네여🤣🤣🤣
저 방금 육회 머것더여 ㅇ0ㅇ

헉ㅠㅠ 육회......ㅠㅠ 너무맛있었죠?ㅠㅠ
저 어제 먹었어요 연어초밥...... 못 참고 넘 행복했어요

으악ㅠㅠ 저도 못참겠네여ㅜ주말에먹어야겠네여
연어초밥이 미친듯이 먹고싶어서 13주까지 참다가 어제 딱 5피스 먹었는데 먹을때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근데 먹고나서 바로 입덧 ㅠㅠㅠㅠㅠ 얹혀버렸어요.. 역시 내 몸이 내 몸이 아니구나 를 실감합니다 ㅠㅠㅠㅠ

ㅠㅠ아고 저도 입덧이토덧이라ㅠㅠ
저도 먹고 싶을 때 먹었어요 ㅎ 회전초밥집 가서용ㅎ 게장도 먹구요

넘 맛낫었죠ㅠㅠ주말에먹어야되나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