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 접어들어서 가족 외에 친구들한테 슬슬 말하고 있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검진 후 주변에 임신 사실 알리셨나요?!
저는 12주 전까지 회사, 양가 가족, 찐친한테만 알렸는데 12주 초음파 보고나니 이제 다른 친구들한테도 말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아직 기형아검사 결과는 못 받았지만요! 다들 친구들한테는 언제쯤 알리시나요??
댓글
10
저도 부모님이랑 따로 물어본 사람들만ㅎ 2차검사 끝나고 임밍아웃생각중이예요
전 1차기형아검사 끝나고 14주쯤 알렸어요! 아기를 믿고, 나를 믿고!
부모님들은 진작 아시구 친구들은.. 그 사이 만난 친구들 외에는 16주 기형아 검사 마치고 알리려구요! :) 손꼽아 기다리고 있네욘
저는 아무래도 나이(39살)땜에 임신확인하고 초음파사진을 양가부모님께 바로 알려드린것 같아요. 벌써 13주가 됐다는것도 놀랄때가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