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달차 보리바닐라라떼 먹어용ㅎㅎ 커피대신 약간 달달한게 먹을만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단게땡길때
단게 땡기는데 (몽쉘이나 촉촉한초코칩) 참고 포도를 먹었어요ㅎ 단거대신 과일 좋은것 같긴한데 하하ㅎㅎ 단게땡길때 뭐드시나요?
댓글
18

오르죠 같은거군요!! ㅎㅎ 저는 단백질파우더 에 꿀타먹어요ㅎㅎㅎ
롯데제과에서 나온 설탕제로 당분제로?과자 있는데 그거 맛있더라고여 ㅎㅎㅎㅎ 광고아니에욥

아 저도 봤는데ㅎㅎ 한번사먹어봐야겠어욥!!
전 아이스크림 자주먹어요 ㅋ 입덧완화에 넘 좋음!!

그죠 입덧엔 아스크림 좋다구 하더라구여~!
저도 어제오늘 초코라떼 진한거 흡입했답니다 ....

초코가왜이리땅기는지ㅎㅎ
전 그냥 먹어요.. 초콜릿, 과자, 아이스크림ㅋㅋㅋㅋ 엄청 많이 먹는거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리고 초콜릿당보다 과일당이 혈당은 더 높게 올라간데요~ 초콜릿엔 지방이 있어서 당흡수가 과일보다 더디다고 하더라구요!

아하..그렇군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