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바르세여ㅜㅜ 방심하다가 골반옆에 터졌네요 하,,,, 꾸준히 발랏는데 그 부분 제대로 안발랐는지 속상하네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찌찌 너어므 아프고 가려워서

튼살크림이나 오일 가슴에도 발라볼까하는데 발라도 되나요 설명서에는 전신에 바르라고 하는데 가슴이 뭐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좀 꺼려지긴해요 같은것 쓰시는 분중에 가슴에도 바르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7
전 12주경...? 쯤 가렵더니 15주인지금 괜찮아졌어요. 튼살크림은 가슴,배,엉덩이,허벅지정도 바르고있어요. 전체는 너무 찐득거려서ㅜㅜ 틀만한 곳은 꼭 발라줘야할듯해요!
저도 찌찌 너무 아프고 가려워요 ㅠㅠㅠ 수유하는것도 아닌데도 뜨겁고 아파서 벌써부터 젖몸살이 두려워요 ㅜㅠㅠㅜ
전 배랑 가슴이랑 엉덩이 허벅지까지 발라요~
병원에서 유두에는 바르면 안된다더라구요! 전 유두는 피해서 발라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