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를 기다리는 같은 입장에서 결과가 좋게 나오기만을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아가 믿고 굳게 마음 다잡으세요. 힘내시라는 응원도 지금 심정엔 별 도움이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정상 나올겁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니프티검사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16주차 오늘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결과를 전화로 받아 한시간 안되는 시간에 바로 병원에 가서 니프티 검사를 진행했어요 1차 때 목투명대 검사했을 때 1mm로 문제없이 나와 이벤트 없이 지나가는 것 같아 다행이다 생각하고 2차 검사를 했는데 1:219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 떠서 니프티 검사를 하고 왔어요 글, 댓글 보니 니프티검사 후 저위험군으로 뜨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사실 그런 이야기처럼 우리 아가에게도 잘 지나갈 것이라고 믿을 수 밖에 없겠죠?.. 혹시 고위험군으로 다시 나오신 분들도 계실까요? 이 글을 올리는 순간에도 손이 벌벌 떨리네요.. 하루종일 울고나니 위로 받고싶어 올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참 속상한 하루네요
댓글
14

아닙니다 이런 말 한마디가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우리 아가를 믿는 방법밖에는 없네요 위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니프티 검사했는데,주변에서 해도 되는거다..아니다,하지 않아도 되는거다..말이 많았어요. 근데,남편은 안전하게 아무일없더라도 한번 더 확인할수있는거니까 해보자고 하더라구요.결과는 저위험군 받아서 정말 휴..

저도 하고 오니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결과가 나와야 아는거겠지만..기다리는 2주의 시간이 정말 힘들 것 같지만 견뎌야겠죠..
저도 고위험군나와서 융모막검사했는데 정상나왔어요.. 분명 정상나올거에요^^ !!!

감사합니다. 정말 듣고싶은 이야기였어요.. ㅠ
저는 아직 1차만 했고 2차검사 앞두고 있는데요, 마음이 너무 힘드실것같아요.... 그치만 제 가까운 친구도 2차에서 고위험군으로 떠서 재검했는데 아무이상없다고 했고 잘 자라고 있구요! 곧 출산 앞두고있어요. 괜찮을거에요~ 힘내셔요!

정상으로 나오실거에요 절대 걱정하지마세요! 힘내라는 말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건강한 결과 받을 수 있기를..
저는 투명대에서 걸려서 융모막 햇어요. 거기서도 1차 에서 통과햇다가 그렇게 걸리는 경우도 많다 하더라구요. 저도 몇일을 고생하다가 어제 결과받앗어요. 정상 나왓어요. 걱정마세요 . 그렇게 쉽게 잘못되지 않는거 같아요. 엄마가 강하게 마음을 먹어야해요. 긍정적인 생각만 하고요 애기도 다 알거든요. 힘내세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결과 나오는 동안 얼마나 힘드셨을지 감히 알 것 같아요. 좋은 기운 얻어서 꼭 좋은 결과 받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네네 꼭 정상나올겁니다^^ 제 아는동생도 님과 같은 케이스엿는데 이쁜아기 낳구 엄청 잘자라고잇어요

2주 후 제가 같은 이야기를 할 수 있기를 기도해요..정말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