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맘님들 ,, 페인버스터 다들 하실 건가요 ?

안녕하세요 36주차 막달검사 하고 왔네요 제왕절개 할 거라 ,, 궁금한거 여쭤봅니다 제왕 하실 맘님들 ~~ 페인버스터 신청 하시나요 ?? 무통하고 유착방지제는 할 건데, 페인버스터 선택이 갈등되네요,, 무통은 온몸의 전체 통증을 감소 시켜준다고 하고 페인버스터는 절개한 부위의 통증을 감소 시켜준다고 하는데,, 병원 상담실장님 말씀으로는 페인버스터 안해도 무통으로 어느정도 통증은 잡아준다고 그렇게 추천하진 않는 것 같아서요 ,,, 다들 결정 어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3

  1. 어지럼증이 심해서... 안할까 생각중이요. 그거 한 사람들이 조리원에서 마니 겪더라고요

  2. 지금 달고있는데 수술부위 하나도 안아파요 ㅋㅋ 저는 무통에 부작용이 있네요ㅠ

  3. 전 첫째때도하고 이번에도 할거예요 최대한안아프게하려고요 해도아프긴해요ㅜ

  4. 저는 유착방지제는 안하고 페인버스터 무통은 항거에용ㅋㅋㅋㅋㅋㅋ그래야 많이걷고 빨리 회복할수있을거같아요

  5. 저도 첫째때 너무 아팠던 기억이있어서 이번에 다 할꺼에요ㅠㅠ 출산 다가올 수록 이미 겪어보고, 아는 고통이 두렵습니다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왕절개 맘님들 ,, 페인버스터 다들 하실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