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럼증이 심해서... 안할까 생각중이요. 그거 한 사람들이 조리원에서 마니 겪더라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맘님들 ,, 페인버스터 다들 하실 건가요 ?
안녕하세요 36주차 막달검사 하고 왔네요 제왕절개 할 거라 ,, 궁금한거 여쭤봅니다 제왕 하실 맘님들 ~~ 페인버스터 신청 하시나요 ?? 무통하고 유착방지제는 할 건데, 페인버스터 선택이 갈등되네요,, 무통은 온몸의 전체 통증을 감소 시켜준다고 하고 페인버스터는 절개한 부위의 통증을 감소 시켜준다고 하는데,, 병원 상담실장님 말씀으로는 페인버스터 안해도 무통으로 어느정도 통증은 잡아준다고 그렇게 추천하진 않는 것 같아서요 ,,, 다들 결정 어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3
지금 달고있는데 수술부위 하나도 안아파요 ㅋㅋ 저는 무통에 부작용이 있네요ㅠ
전 첫째때도하고 이번에도 할거예요 최대한안아프게하려고요 해도아프긴해요ㅜ
저는 유착방지제는 안하고 페인버스터 무통은 항거에용ㅋㅋㅋㅋㅋㅋ그래야 많이걷고 빨리 회복할수있을거같아요
저도 첫째때 너무 아팠던 기억이있어서 이번에 다 할꺼에요ㅠㅠ 출산 다가올 수록 이미 겪어보고, 아는 고통이 두렵습니다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