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몽디에스로 샀어요! 어제 티몬 핫딜떠서용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로션 추천해주세요^^
35주구요 얼추 아기용품 다 준비하긴했는데 로션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어떤게좋을까요
댓글
16
저는 킨더브리제 구매햇어용!
저는 첫째 베비루미 쓰고 둘째도 그걸로 준비했어요 친한언니 아가씨 한테 추천 해 줬는데 다들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 조리원에서 쁘리마쥬쓴대서 백일까지만 쓰고 아토팜이나 몽디에스로 갈아타려구요!

감사합니다 ㅎ 몽디에스 사야겟어요
저는 그냥 조리원에서 쓰는거 써보고 조리원에서 준비하려구여

아하. 저희쪽조리원은 로션 가지구오라해서 ㅠㅎㅎ

아.. 가지고 가야해여?ㅠㅠ 저는 그런말 못들었는데ㅠㅠ 알아봐야겠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