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날씨도 아직 너무 덥고 경부길이도 짧아져있어서 집에서 못나가고 있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집콕하시는 분들 계신가용?
출산 얼마안남아서 집콕중인데 뭘 해도 심심하네요 ㅠㅠ 집콕하시는분들 집에서 뭐하면서 시간보내시나요!!!
댓글
17
전 이번에 대학원 졸업이라 논문써요!ㅋㅋㅋ

우와 멋져요!!!!!! 저도 공부하고싶은데 책만펴면 잠이오더라구요...ㅎㅎ
전 그냥 청소하고.. 빨래하고.. 게임도 했다가.. 넷플릭스로 영화도 보고 ㅋㅋㅋㅋ 잉여로운 삶을 살고있네용..

ㅠㅠㅠㅠ저듀요 집은깨끗해져서 좋네요...ㅠㅠㅎㅎㅎ

밥해먹는건 왜이렇게 귀찮은걸까요 ㅋㅋㅋㅋ
아기 치발기랑 쪽쪽이클립줄 만들었어요

아 클립줄만들기 구매해봐야겠네요!!!
저도 코로나 무서워서 집콕 중인데 애기 용품 Diy로 만들고 있어요 ㅎㅎ

ㅠㅠㅠㅋㅋㅋ 저도 뜨개질한번해보려다가 어려워서 다시 넣어놨는데 내일 다시도전해봐야겠어요 아기용품은 초기에 다 만들어버려서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