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정말로 고생이 많으시네요ㅠㅠ 항생제 아니더라도 이미 충분히 아침 저녁으로 속이 쓰린데 말이져ㅠㅠ 귀여운 우리 아가들을 생각하며 좀만 더 힘내세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막달검사 후 염증수치
막달검사때 염증수치가 높게나와서 이번에 재검했는데 또 나왔다더라구용.. 그래서 항생제 처방 받아왔는데 세상.. 항생제 먹고나니 안그래도 힘들던 속쓰림이 배는 되는거같아요.. 위장약도 같이 처방해주셨는데 무소용인지.. 밥먹고 먹었는데도 목구멍까지 타들어가는 느낌이라 잠도안오고 뭘 먹어도 똑같고.. 너무 힘들어요ㅠㅠ 그래도 아가를 위해선 약 꼬박 잘 먹어야겠죠ㅠㅠ 자기전엔 먹지말아야겠어요 정말 ㅠㅠ
댓글
2

감사합니덩 ㅠㅠ 속쓰림 너무 괴로워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