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기가 내려오는게 늦는건지 아직 밑빠짐 증상은 없네용.. 생리때 증상이랑 비슷하다던데 넘 힘드시겠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쥬 4일차!
36쥬 들어서자마자 이런말을 해도 되나 싶지만 거짓말 안하고 밑구녕이 빠질거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생리할때보다 더 묵직하고 누웟다 일어나는것도 힘들어요...ㅜㅜ 진짜 다른건 다 괜찮은데 밑 빠질거 같은 이건 하루하루 더하네여 ㅜㅜㅜㅜㅜ
댓글
9

뭔가 같은듯 달라요! ㅋㅋㅋㅋㅋㅋ 묵직함이 걸린기분?

막상 겪게되면 무서울거같은데 소식이 늦으니 또 걱정이네요 ㅋㅋㅋ
저도…36주 들어오자마자 밑빠짐 증상이랑 배뭉침이 잦아졌어요 ㅠㅠㅠㅠ 다들 그러시군여! 막달되니깐 넘 힘들어여 ㅠㅠㅠ

진짜루요 ㅜㅜㅜㅜ 저만 이상한줄 알앗어요 ㅎㅎ 어찌 하루아침에 바루 밑이빠질거 같은디 ㅜㅜ
저도 심해서 여쭤보니 자궁이 무거워지면서 눌리는거래요 ㅜㅜ 출산밖에 답이 없다구...ㅜ ㅎ

근데 막상....출산해두 아플거같아요 !ㅠㅠ
저두 그래요ㅠㅠ 곧 나올거같은? 그런 느낌이에욬ㅋㅋㅋ쿠ㅜ

걸을때마다 진짜 쭉쭉 빠지는거 같아요 ㅜㅜㅜㅜ 화이팅해요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