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가진통인가요?ㅠㅠ

35주차3일 됬습니당 어제부터 자다가 아랫배가 갈기갈기 찢기듯 생리통처럼 고통이 있다가 간격없이 조용해졌는데 오늘은 꿈에서도 고통 꿈에서 타이레놀을 먹다가 잠에서 깼는데 실제로 엄청 아프더라구요ㅠ 갈기갈기 찢기듯 진짜 딱 생리통 고통... 지금 또 살짝 괜찮아졌는데 이러다 갑자기 진진통와서 훅 애낳으러 가게될 일은 없겠죠?ㅠ 제가 주말부부인데 겁도 많은편이라 걱정이 되네요 이러다 혼자 뭔일날까봐ㅠㅠ

댓글

5

  1. 전 요즘 밤에 가진통 오는거같아요..🙃 배로 찌르르하니 깊게 아프고 숨쉬는게힘들어요.. . 저도 주말부부인데, 다행히 병원이 걸어서 5분거리에있어요. 저도 혹시몰라 찾아보니 만약 혼자 있을때 양수터지면 119부르거나 택시 탈려고 생각중이에요. 119전화해서 분만병원 이야기하면 데려다 주는거같더라고요. 혹시 이슬이나 진통오면 ... 택시하고 가려구요저는... 가족들은 차로 2-30분 거리에 사는데 혹시 무슨일 있으면 전화하라는데....ㅋㅋㅋ 택시나 119 타고 병원가는게 더 빠르다는...ㅋㅋ

    1. subcomment icon

      119 안심콜 서비스 등록해두세요! 지정 병원으로 바로가고 남편이나 가족도 한테 문자도 간데요! 저도 혹시몰라서 해놧어요

  2. 주말부부시라니깐 더 걱정되요… 병원에 전화해서 문의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ㅠㅠ

  3. 진통어플로 주기한번 체크해보시고 병원가세용

  4. 저는 35주부터는 뭐든 조금만 이상해도 병원오라시더라구요 특히 생리통처럼 와도 꼭 병원오라시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진통인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