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진통 겪으니 이제 아기나올때가 된건가 싶고 뮤섭네용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런게 가진통일까요!?
오늘이 딱 37주 되는날이예요 잠은 잠대로 안오고 자궁수축도 강해지고 어제는 옆으로 다리올리고 자는데 배가 묵근하더니 사르르 땡기고 아프고 그러더니 일자로 누우면서도 아아아 소리가 날 정도로 한 2-3번 그러더라구요 그러고나니 혹시 가진통인가 했는데 증상도 비슷한것 같고 앞으로 출산일까지 더더 그러겠죠!?ㅠㅠ
댓글
5
가진통같아용ㅠㅠ 저도 주수가 찰수록 증상이 더 빈번해지는거같아요

ㅠㅠ 잦아진다고생각하니 벌써 아픈것같아요!
가진통 같아요 ㅠ 저도 뭔가 가끔 아랫배가 아프고 그래요 ㅠㅠ 이 시기쯤 가진통은 흔하게 잇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에고.이러다가 갑자기 진진통올까봐 갑자기 걱정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