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이모님쓰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아무래도 못쓰겠더라구요~ 이모님 주위에 사람들이 어떤지도 모르겠고 요즘은 조심한다고 해도 어디서 걸려오니까요... 그래서 남편이랑 상의해봤는데 안쓰기로 했어요! 한번씩 친정엄마가 오셔서 도와주실거 같기도 한데 그래도 남편이랑 둘이 해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다들 이용하시나요...?
지금 37주 인데용..ㅜㅜ 산후도우미를 신청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아직 고민이에요... 다들 신청하셨나요?? 초산이라 걱정되긴 하지만 조리원 2주 갔다오면 어떻게든 되겠지 싶기도 하구 막상 걱정되서 신청하려니 성격상 알아보고 하는게 귀찮기도 하구요ㅜㅠㅠ 낯도 가리다보니 이모님 오시면 제가 맘이 편할까 싶기도 하구... 꼭 필요할까요???ㅜㅜ 친정 시댁 다 산후조리 도움은 못받아요ㅜ ㅜ
댓글
27
남한테 아가 맡기는게 영 불안해서 저는 친정에서 조리하기로했어용.. 그래도 생판 남보단 엄마가 편하겠죵..ㅠㅠ
조리원2주 도우미3주 남편출산휴가1주 이렇게해요
도우미 예약이 되는지부터 얼른 확인해보세요. 저 있는 지역은 몇 달 전부터 사람이 없다고 안내 받았거든요!
저도 고민하다가 3주했어요 낯가리고 좀 예민한편이라 저도 고민했는데 저희 조리원은 모자동실도 못할거같고 조리원에선 실상 배우는거 별로 없이 집에올거같아서요 그래서 도우미분께 이것저것 배울 생각으로도 신청했어요~ 그리고 잠은 좀 자야 저도 애기케어하는데 더 집중할수있을거같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