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D-14 / 38주 /자분 위해 본격운동 들어갔어요

오늘 38주로 들어섰는데 소소한 일상 공유하고싶어서요저번주까지만해도 아직은 아냐 라는 맘도 있었어요ㅋㅋ애기가 내려와있는편이라 해서 운동도 덜했구요~~ 최대한 엄마뱃속에 있어야 좋다는얘기듣구요 .근데 오늘 부터는 진짜 애기가 방뺄수있게 저두 노력하려구해여 아침에는 동네 산책을하고 왔어요. 만보 정도 걸었네여 ㅎㅎ 유투브에서 봤는데 걸을때도 발을 쿵쿵 하면서 걸어야 내려오는데 도움이된대요 ㅎ 쿵쿵 거리며 걸었더니 아랫배가 뻐근했어요~~그리고 저희 집 18층인데 계단 걸어서 올라왔어요 . 무릎 관절때메 내려가는건 안되고 올라가는것만 열심히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계단 오르기도 다리를 팔자로 벌려 오르면 도움이된대요 . 계속 길게 호흡해주면서 운동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집에와서는 유투브에 막달골반운동 짐볼로하는영상 있더라구요. 와이드스쿼트도 하고 짐볼을 콩콩 . 틈틈히 개구리자세로 걸레질하기. 저는 요즘 이렇게 운동해보고있어요~ 글고 30주 이후로 잘때 위산역류로 넘힘들었는데 저녁식사메뉴를 샐러드파스타로 바꾼뒤 괜찮아졌어요. 샐러드만 먹으면 배가고플수있어서 파스타면 삶아서 오리엔탈소스 샐러드랑 뿌려서 냉파스타로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먹으니 아침에 붓기도 없어서 좋더라구용^^ 아가가 엄마의 노력을 알아주고 이제 슬슬 신호를 주었음좋겠네요. 이제는 출산두려움보단 아기 만날기대가 더 커지네요. 임신기간 내내 빌리보면서 공감하고 위로받고했는데. 방뺀 후기까지 남기고싶어요❤끝까지 모두 힘내보아요 !

댓글

4

  1. 오오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초산이라 아가가 너무 늦게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운동이 도움이 된다니 ㅎㅎ

  2. 와 대단하셔요👍 저는 제왕예정이 39주3일차라 최대한 조심하면서 있으려고하고 있거든요ㅠㅠ 아가가 엄마노력알고 신호보내줄거같은걸요?

  3. 우오아아 저도 다음주부터는 내려오는 운동 슬슬 하게요!!!! 순산 기웡합니댜💕

  4. 정말 노력많이하셨네요!! 꼭 순산하실거예요 화이팅!!!!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