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녁에 잠자는게 넘 힘들어요 ㅠㅠ 배도 뭉치고 어떤 자세로 누워있어도 불편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잠 잘 주무시나요 다들? ㅠ
만삭 된 이후로 잠을 많이 못자요 ㅠ 특히 배가 무거워진 이후로는 자세때문에 잠을 잘 못자겟어요 ㅠㅠ 배가 무거우니 옆으로 돌때도 힘들고 ㅠ 옆으로 자면 배가 무거워서 쳐져서 눌리고.. 와이존이랑 다리부터해서 다 아파요 ㅠ 지금도 결국 자다 깻는데 도저히 안돼겟어서 쿠션으로 등받침을 높게 만들어서 비스듬히 기대서 자보려 합니다 ㅠㅠ 출산은 떨리고 무섭지만 제발 몸편히 기지개도 피면서 자보고 싶내요 ㅠㅠㅠ 좀만 참아야겟죠? ㅠㅠ 다들 힘내세요 ㅠㅠㅠ
댓글
24
전 화장실이랑 태동때문에 깨요 ㅋㅋㅋㅋ 아가가 얼마나 쎄게 뻥뻥 차대는지 자다 깜짝놀라서 깰때가 많아용
저 쿠션이며 이불이며 다 끌어안고 자고 ㅠㅠ 자기전에 폼롤러로 골반하고 종아리 무조건 풀어줘요 ㅠㅠ 이거 안하면 아프더라구요 ㅍ

아 저도 좀 풀어주도록 해야겟내요 ㅠㅠ
저도 쇼파에 세우고 기대서 잠이듭니다ㅠ

저도 차라리 침대보다 쇼파가 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침대에 쇼파처럼 기댈수 잇게 만들어서 좀 잣내요 ㅠㅠ
일단 잠드는거 자체도 숨막히고 불편하고 신물 넘어와서 힘들구 자다가 화장실도 자주가는데 침대에서 내려갈때 몸 일으킬때 곡소리 나와요 ㅠㅠ

화장실 자주가는거 진짜 너무 힘들죠 ㅠㅠ 저도 침대가 높은데 일어날때마다 죽겟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