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아요!! 저도 35주 2.7 37주 3.4 나왔어요! ㅎㅎ 저는 아들맘에 제왕 예정이라 무럭무럭 커라~ 맨날 맛있는거 배터지게 먹고 지내용 ㅋㅋㅋ 아들은 딸보다 골격이커서 머리도머리지만 뚱뚠(?)하면 어깨걸려 못나오는 일도 많다기에ㅜㅜ선택제왕 고른걸 다행이라 생각중이에욥! 게다가 39주로 날짜잡아서 아마 4키로 찍고 낳지 싶어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주5일 3.3kg 아가몸무게😅
오늘 37주 정기진료 보고왔어요 초진때부터 아가가 통통하다 말 많이 들었었는데.. 금일 체감 38주라는 정기진료 결과가 나왔네요😱 아가가 잘 크고 있는거에 감사하지만 분만을 생각하니 너므 므서워여.. 지금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아가를 생각하며 🥲 저처럼 아가가 커서 걱정이신 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11

차라리 마음이 너무 편하시겠어요.. ㅠㅠ 저는 딸맘이라 아가 나오는거 조금 지켜보고 유도시도하자하셨는데.. 저도 상황 지켜보다 제왕 생각해봐야겠네요🧐

딸맘이시면 고민되실거같아여ㅜㅜ 키로수로는 유도하시려면 빨리 날짜잡으시는게 좋으실거같은뎅 ..ㅎㅎ몸은 무겁지만 잘크는거보니 아기가건강하다생각들어 좋아요 ^^ 알밤맘님두 출산까지 태교 잘하시구 예쁜아가 만나세영~!

감사합니다🙏 순산기원합니다👍👍
저도 37주 2일 3.3kg 라고 유도분만생각해보라고 하셔서 고민중이에요 ㅠㅠ

유도분만 최대한 피하고싶은데.. 저도 예정일이 9/10이었으나 9월 초 쯤 경과보고 유도들어갈수있다 소견받았어요😂 우리 많이 걸어요!! 하루 1km씩 규칙적으로 걸으라 하시더라구요!!
저 34주차에 2.7키로 나왔어요ㅠㅠ 알밤이는 34주차에는 몇키로였나요??

37주 3.3 35주 2.7 33주 2.2 수순입니다😅 꼬미도 건강하게 잘 크고있네요!
저는 작다고해서 걱정입니당ㅠㅠ 부러워용..34준데 아직2키로가안되서 속상해욤..ㅠㅠ

과일이 직방이래요! 이제부터 쑥쑥 클수도 있으니 제 기운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