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말고 맛있게 드십쇼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상황버섯삼계탕
남편이 점심으로 상황버섯삼계탕 먹고 맛 있어서 저 먹으라고 포장했나봐요 임산부한테 삼계탕은 먹으면 좋다 라는 말은 들어 봤는데 임산부가 상황버섯먹어도 되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봐요 네이버 검색해도 딱히 안 나오네요ㅜ
댓글
4

넵 !! ㅎ
술이랑 담배빼고 못 먹는건 없다고알고있는데요 ㅎㅎ 커피도 많이 안마시면 되구 ㅎㅎ 혹시 면역력저하로 알레르기 있을수있으니 조금 먹어보고 괜찮으면 드셔요 ㅎㅎ 남편님 스윗하시네요 ㅎㅎ

네 조금 먹어보고 괜찮으면 먹어야 겠네요 저희 남편이 좀 스윗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