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주차부터 잇몸이 부어 아프길 반복하다가 계속 아파서 병원가서 문의드렸더니 빨리 해결하는게 좋다고 가글 처방해주셨어요. 지금은 괜찮아요.조금이라도 아프거나 그러시면 담당 선생님과 얘기해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성 치은염 왔나봐요
임신 초기때 그럴 수 있다던데 오늘 약 안먹고는 버티기 힘들정도로 잇몸이 아프네요 ㅠㅠ 약은 먹지 못하고 생으로 버티고 있는데 너무 힘들어요 낼 치과가서 스켈링이라도 받고 와야 할까봐요 나아지겠지 싶었는데 종일 지나도 안나아지는거 보니.. 뭔가 조치가 필요할거 같긴한데 정말 걍 버텨야 할까봐 쫌 겁나요 ㅋㅋㅋ ㅠㅠ흐엉
댓글
3
산부인과선생님께 여쭤보고 치과다녀오세요 ㅠㅠ 넘불편하시겠어요
그래두 꼭 한번가보세요ㅠㅜㅜㅜㅜㅜ 더아프면 안댈텐데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