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너무궁금하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2번째 초음파... 쌍둥이일수도
오늘 6주차 6일차로 심소들으러 병원 갔는데 초음파 보시더니 일단 아가 사이즈가 7주차 3일로 출산예정일도 당겨졌고... 그리고 음영때문 일수도 쌍둥이 일수도 있다면서 의미심장한 말씀을... 사이즈가 조금 더 작은 7주차 콩알이도 같이 찍어주셨는데 같은 아이일지 아니면 새로운 천사일지 2주뒤에 와서 보자 라고 하셨는데 2주 어케기다립니까 흐미흐미 ㅠㅠㅠ 걱정인형 심소 들으면 걱정 놓을줄 알았는데 듣고도 또 걱정 한보따리 싸매고 돌아왔습니다
댓글
7
홀!!!!!! 자연임신으로 쌍둥이이씬거에요????☺️☺️☺️
하루하루가 시간이 안가요🤣 2주 어케 기다려요 던 첫 촘파보러 담주 금요일에 가는데도 넘 시간이 안가는데 ㅠㅠㅋㅋ
첨엔 저도 하루가 천년같았는데 일주일 넘기니깐 기다릴만하더라구요 ㅋㅋ 3일만참으면 심소 들으러갑니다!
일주일만에 가면 안댑니꺄!!!!!!! ㅜㅜㅜㅜ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