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입덧이 너무 심한 상태에서 회사 다녔는데 진짜 하루에 네다섯번은 화장실 들락거리며 토한 기억밖에 없어요ㅠ 임신부 직장인들 대단해요 정말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 다니시는 맘님들 😞

6주5일차 애기 심장소리 듣구왔어요!! 너무 감격스럽더라구요 진짜 내 뱃속에 생명이 있구나 싶고 ㅠㅠ 입덧도 심해서 약 처방도 받아왔는데 직장 다니시는 맘님들 입덧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ㅠㅠ 먹는 것도 제대로 못먹고 일을 하니 힘만 드네요..
댓글
14
입덧사탕 싸갖고다니고 두유 우유 물 골고루 자주마셔요 특히 물을 자주먹고있어요 물이라도 마셔야 잠깐이라도 속 니글니글한게 없어져요 ㅠㅠ 단축근무신청은 하셨나요 ㅠㅠ 조금이라도 빨리퇴근해서 쉬세요

ㅠㅠㅠㅠㅠ입덧이 이렇게 힘든건지 상상도 못했어요ㅠㅠ 저도 물이라도 자주 마셔봐야겠네요 ..화이팅해요 우리ㅠㅠ!!
아이고 너무 고생이시겟어요 ㅠㅠ 저도 옆에 신 거, 단 거 다 달아두고 일해요 ㅠ

어제 밤에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자두랑 복숭아 먹고 출근하는데 도착하자마자 다 토해버렸네요..ㅠㅠㅠ
저는...어린이집 근무중인데 그만두기로 했어요 ㅠㅠ 쉴틈도 없이 일하다보니 멀쩡할 때도 몸이 축나는데 입덧 시작하니까 정신 못차리겠더라구요...😣😣

저도 마음같아선 그만두고싶은데 현실적인 문제때매 11월초까진 다녀야해서.. 진짜 죽겠네요 9주차때가 입덧 진짜 더 힘들거라던데 어떻게 버틸지...ㅠ

저도 같은직장..그만두기도 불편하고...스트레스랑고민만쌓이네요ㅠㅠ
아침에 출근해서 너무 힘들어요ㅠ 회사에선 자주 먹기도 힘드니 간식 거리를 싸들고 다녀요... 넘 자주 배고파서 챙겨먹기도 힘들어요.

전 뭐를 먹으면 토할거 같아서 일하는 중간엔 못먹겠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