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 다니시는 맘님들 😞

직장 다니시는 맘님들 😞

6주5일차 애기 심장소리 듣구왔어요!! 너무 감격스럽더라구요 진짜 내 뱃속에 생명이 있구나 싶고 ㅠㅠ 입덧도 심해서 약 처방도 받아왔는데 직장 다니시는 맘님들 입덧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ㅠㅠ 먹는 것도 제대로 못먹고 일을 하니 힘만 드네요..

댓글

14

  1. 첫째때 입덧이 너무 심한 상태에서 회사 다녔는데 진짜 하루에 네다섯번은 화장실 들락거리며 토한 기억밖에 없어요ㅠ 임신부 직장인들 대단해요 정말ㅠ

  2. 입덧사탕 싸갖고다니고 두유 우유 물 골고루 자주마셔요 특히 물을 자주먹고있어요 물이라도 마셔야 잠깐이라도 속 니글니글한게 없어져요 ㅠㅠ 단축근무신청은 하셨나요 ㅠㅠ 조금이라도 빨리퇴근해서 쉬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입덧이 이렇게 힘든건지 상상도 못했어요ㅠㅠ 저도 물이라도 자주 마셔봐야겠네요 ..화이팅해요 우리ㅠㅠ!!

  3. 아이고 너무 고생이시겟어요 ㅠㅠ 저도 옆에 신 거, 단 거 다 달아두고 일해요 ㅠ

    1. subcomment icon

      어제 밤에 입덧약 먹기 시작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자두랑 복숭아 먹고 출근하는데 도착하자마자 다 토해버렸네요..ㅠㅠㅠ

  4. 저는...어린이집 근무중인데 그만두기로 했어요 ㅠㅠ 쉴틈도 없이 일하다보니 멀쩡할 때도 몸이 축나는데 입덧 시작하니까 정신 못차리겠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마음같아선 그만두고싶은데 현실적인 문제때매 11월초까진 다녀야해서.. 진짜 죽겠네요 9주차때가 입덧 진짜 더 힘들거라던데 어떻게 버틸지...ㅠ

    2. subcomment icon

      저도 같은직장..그만두기도 불편하고...스트레스랑고민만쌓이네요ㅠㅠ

  5. 아침에 출근해서 너무 힘들어요ㅠ 회사에선 자주 먹기도 힘드니 간식 거리를 싸들고 다녀요... 넘 자주 배고파서 챙겨먹기도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전 뭐를 먹으면 토할거 같아서 일하는 중간엔 못먹겠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