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고혈압 34주 산모입니다ㅠㅠ

고혈압 34주 산모입니다ㅠㅠ

안녕하세요. 맘님들 기분이 울적해 글 적어봅니다. 전 평소에 술을 즐기는 사람인데 임신 사실 알고부터는 일절 끊고 집에서 쉬며 딱히 가리는 음식 없이 잘먹고 잘자고 지냈어요. 튼튼한 심장소리, 태동도 활발하고, 걱정 많던 임당검사도 한번에 통과! 큰 이슈 없이 잘 크고 있어서 정말 대견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검진 날, 다니고 있던 산부인과에서 소견서를 써주네요.. 간당간당 하던 혈압이 너무 높아서 자기네 병원에서는 분만까지 어렵다고 담당쌤이 미안하다고 하시네요 ㅠ_ㅠ 급하게 차병원으로 이관되어 혈압 재고 태동검사하고 심장내과검사 결과 34주인데 혈압이 평균 170에 아기가 작고(1.9kg) 임신중독증이 올 수 있다고 하네요. 평소 건강관리 안하던 제가 원망스럽고 아기한테 참 미안한 순간이었어요. 일주일 뒤 혈압이 떨어지지 않고 아기가 더 안크면 또 다른 병원으로 가야 한대요. 무사히 출산할 수 있겠지요? 지금부터라도 막달까지 혈압약 먹으면서 식단관리 및 운동 열심히 할거에요 🥲 용기를 주세요!!

댓글

8

  1. 저도 혈압이 높아 고위험산모로 대학병원으로 전원했고 지난주에 출산했습니다! 안전한 약으로 꾸준히 복용해서 혈압 관리한덕에 임신중독까지는 안갔어요 37주차에 유도분만 시도했구요 진통이 시작되니 혈압이 안떨어져서 응급제왕했어요! 2.5키로 아기 건강하게 태어났고 저도 잘 회복하고 있답니다. 처음엔 저도 마음이 무겁고 겁도나고 했는데 대학병원 다니면서 출산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들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의료진을 믿으세요~^^ 순산하시길 기도합니다

    1. subcomment icon

      혹시 혈압약 드시고 부작용 없으셨나요? 어제저녁부터 복용중인데 머리가 너무 깨질 것 같고 심장이 빨리 뛰는 듯한 느낌이네요..

    2. subcomment icon

      혈압약 처음 복용하고 한동안 두통에 시달렸어요ㅜㅜ 머리가 무거워서 들지도 못했네용.. 좀 지나고나니 괜찮아지더라구요ㅜㅜ 두통이 너무 심한날은 타이레놀 한알씩 먹었어요 병원에서도 그러라고 했었구요.

  2. 아고!! 맘이 넘 속상하시겠어요 ㅠㅠㅠ 하지만 약먹고 관리잘하시면 금방 괜찮아지실거에요!! 화이팅입니댜💕

  3. 에고 혈압이 많이 높으시네요 약꾸준히 빼먹지말고 드시고 관리하면 좋아지실거에요!!

  4. 관리하시면 충분히 있다가 아가 만나실거에요!!

  5. 괜찮으실 거에요! 미리 큰병원에서 확인했으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아직 34주 밖에 안 되었으니까 앞으로 컨디션 관리 잘 하시면 될 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고혈압 34주 산모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