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방향

역아는 아니지만 배꼽쪽(엄마 시선으로 정면 방향, 아기띠로 치면 앞보기 방향)으로만 보고있는 아기 있으신가요? 촘파 볼때마다 그래서 오늘은 교수님이 아직 시간 좀 있으니 옆으로 돌고 엎드리기도 하겠죠 라고 하셨는데 매번 그러니 신기하네요~ 정면 방향이고 아기가 커지면서 태반에 얼굴 묻고 있다보니 교수님이 오늘도 얼굴은 못보겠다고 낳고 보라고 하시고요ㅋ 입초 때 얼굴을 보긴 해서 얼굴이 궁금하진 않지만 계속 앞만 보고있는 아기 얘긴 주위에서 못들어봐서요 혹시 있으신가요?

댓글

10

  1. 쇼파에 기대어 앉으면 아가들이 배꼽보기 쉬운 자궁형태래요! 짐볼이나 등받이 있는 의자에 바른자세로 앉으면 등보는 자세하기 편한 자궁 모양이 잡힌다고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런건가요??? 제가 소파에 너무 기대있었나봐요! 이제 짐볼이랑 의자로 바꿔야겠어요!!! 팁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용!! 순산하시구영💕

  2. 이쁘게 나오기 전에 인기척 한번 해준거라 생각해야겠어요 남은 기간동안 기다리면서요~

  3. 아기가 원래는 엄마 엉덩이쪽을 보고있어야하는게 맞나용..? 처음들어보는 이야기라서ㅠㅠ

    1. subcomment icon

      자분할때 아가가 뒤를 보고 (엄마 엉덩이를 보고) 나와야되는데 계속 하늘보는채로 나오면 응급제왕 가는 케이스 많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전 항상 돌아누워있길래 얼굴보여주기가 싫은가 하고 서운했었는데.. 예쁘게 자리잡고있는거였네용..ㅎㅎ 감사합니당!! 하니찰떡맘님 아가도 곧 예쁘게 자리잡을거에용!! ㅎㅎ

  4. 저도 돌아있어서 얼굴은 못보겠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담에 가면 돌아있으려나..

  5. 35주까지 앞만 보고있었는데 이번에 36주에 진료보러갔는데 돌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자분합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36주 진료땐 돌았다는 얘기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기운 받아갑니다! 감사해요~ 자분 순산 응원할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