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둘찌 35주인데 이슬이....

첫찌 때는 이슬보고도 한참 소식이 없어서 38주때 유도분만으로 자분하려고 8시간 진통하다가 아기가 하늘을 보고 있어서 머리가 골반에 껴 부풀고 있다는 얘기에 응급제왕을 해서 어쩔수 없이 둘찌는 제왕을 하기로 했네유 날짜가 아직 21일이나 남았는데 .... 손가락 한마디만한 이슬을 보았어요 ㅠㅠ... 이러다 잡힌 수술 날짜보다 일찍 나올까봐 걱정이에요 ㅠㅠ.. 둘찌 임신 중이신분 중에 첫찌 때 이슬보고 얼마만에 소식이 왓을까용??....

댓글

8

  1. 저 첫째때, 아침첫소변에 이슬보고 그날 저녁9시에 낳았어요. 중간중간 진통 계속 있었구요.

    1. subcomment icon

      오마이갓 ㅠㅜ 다행히 병원갓더니 이상 없어서...한시름 놨어요 ㅠㅠ답변 감사해요 ㅠㅠ

  2. 아이고 일단 병원부터 가야하지 않을까요..? 이슬보이면 진통도 슬슬올텐데 첫째때 제왕이면 응급으로 수술들어갈수도 있을텐데요.. 어서 병원진료부터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오늘 막달검사날이여서 검사 받으러 가요... 어제 밤에 가야하나 엄청 고민햇네요....

    2. subcomment icon

      검사 잘 받구 힘내셔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ㅠㅠ 태동검사까지 받았는데 다행히 조산끼는 아니라고 하네요! 경부길이도 정상이래요ㅠㅠ 애기가 너무 커서 그렇게 느낄 가능성도 큰데 다행히 언제 나와도 될정도의 크기라며 이젠 이슬 조금 비치거나 양수 새면 바로 수술하자고 하시네용 ㅎㅎ 답변 감사해요!

    4. subcomment icon

      제가 분만실경력이 있어서 걱정했어요 다행이네요^^ 너무 불안하구 그러면 수술날짜를 앞당겨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ㅎ 너무 걱정마시고 힘내셔요!!

    5.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유비니맘도 순산하시길 화이팅해요 우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