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뉴트리라이트 종합영양제, 비타민비군에 엽산포함, 비타민씨, 칼슘마그네슘비타민디, 철분칼슘에 엽산포함, 아연구리셀레늄, 오메가3, 유산균 이렇게 먹고있고 이제 배가 나와서 콜라겐도 먹을 예정이에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영양제 뭐 드세요?😊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13주 영양제 뭐 드시고 계세요? 철분도 먹으라고 저번에 그러셨는데 몇주부터 철분 먹나요? 제가 엘레뉴2 먹고 있어요. 13주 되면서 혹시 드시는 분 계실까요? 전 영양제 따로 안먹고 이것만 먹고 있는데 혹시 오메가3나 유신균 다른 것 챙겨먹는게 좋을지 저만 너무 뭘 안챙겨먹는건가..싶어서요.
댓글
16
저는 13주차인데 엽산 비타민D 종합비타민 오메가 이렇게 먹고 있구요 선생님이 16주차 때부터 철분 먹자고 하셨어요!!
혹시 엘레뉴2 변비 없나요? ㅜㅜ 저 엘레뉴1 먹다 이제 2로 바꿔야하는데.. 엘레뉴2 변비가 심하다해서요 🥲

전...변비인지 뭔지 좀 생긴것같기도 해요....ㅠㅠㅠ이게 엘레뉴때문인지 유산균을 좀 챙겨 먹어볼까봐요.


탈퇴한 유저
엘레뉴2 샘플 받아서 먹었는데 변비생겨서 우선 쉬고있어요… 14주부터 닥터맘스2 먹으려구요… 다시 변비가 오겠죠
15주에요! 아침에 유산균, 점심에 비타민D액상 ,닥터맘스1(산부인과에서 남은건 다 먹으라고 하셔서 아직 먹고있어요)& 철분(엘레뉴2) 먹어요~ 오메가3도 먹으면 좋을것같은데 약챙겨먹는것도 일이고 저녁엔 입덧약을 먹어서, 이정도 먹는것도 감지덕지입니당

어우 많이 드시네요?ㅠㅠㅠ저도 몇가지 더 찾아봐야겠네요. 입덧하시는구나 괜찮으세요?ㅠㅠ
전 13주 5일인데 엘레뉴1이 아직 일주일치 남았어요ㅜ 그거 말고는 비타민D랑 오메가3먹어요

다들 더 드시는군요😊저도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