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저도 갑자기 먹고 싶어서 새벽3시에 먹었던 기억이...짜파게티ㅋㅋㅋㅋ신랑 한입도 안주고 먹었더니 삐쳤더라고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간에 라면
너무 먹고싶은데 사러가기귀찮네용.. 사러갈까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남편은 지금 없어서 혼자있어용 ㅠㅠ
댓글
11
저 남편 출장갔을 때 야식 유혹 참을 수 없었는데, 지금은 남편이 거실에서 자서 야식 먹고 싶어도 남편 깰까봐 본의아니게(?) 참고 있어요 ㅎㅎㅎ🤣 콩콩 님 드신 갓 같으니 대리만족 할게요😋ㅎㅎ

ㅋㅋㅋㅋㅋ 저희 남편은 새벽에 제가 뭘 먹어도 세상모르고 자요 ㅋㅋㅋ 먹고싶을땐 먹어야죵 ㅠㅠ 임신중의 특권아니겠습니까>_<
땡기면무조건먹어야쥬 ㅎㅎㅎ 운동삼아사러다녀오셔용 저두참깨라면땡겨서 댕겨와쏘용ㅋㅋ

ㅋㅋㅋㅋ 결국 사와서 먹었어요! 밥까지말아서! ㅋㅋ 뿌듯하네용 ㅎㅎㅎ
앗 라면 ㅋㅋㅋ 야밤에 땡기는 라면은 정말 못참종 ㅠㅠ 저라면 사러 갑니다 ㅋㅋㅋㅋ 조금 딴 이야긴데 저 얼마전에 토마토라면 해먹어봤는데너무 맛있더라구요! 토마토가 잔뜩 들어가서 죄책감도 좀 덜하면서 국물은 완전 시~~~원 ㅋㅋㅋ 혹시나 라면에 죄책감이 들 때 한번 해드셔보시길! ㅎ

ㅋㅋㅋㅋ 오 시도해봐야겠어요!! 결국 라면 사와서 밥까지 야무지게 말아먹었어요! ㅋㅋㅋ
이 시간에 혼자 나가기엔 위험하지 않으실까요? 남편분 들어오면서 사오라고 하셔요!

편의점은 집 바로 앞에있어서 위험하진않아여 ㅋㅋㅋ 남편 직업군인이라ㅠㅠ 집에 못들어오는중이에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