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후 바로 코로나 감염됐어요...ㅜㅜ

5주2일을 아기집만 확인하고 이틀뒤 고열이 나더니 코로나 확진됐어요.... 오늘이 6주2일차네요.... 첫아기라 잘몰라서 약먹으면 안될것같아, 고열에 오한까지 거의 시체처럼 누워있었는데.... 타이레놀을 자기전 1알 먹었어요.. 주변에서 4알까진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엄마맘이....뭐든 걱정이되서 그럴수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날 열이 많이 난것때문에 ...넘나 걱정하면서 이틀을 울었어요. 산부인과 전화하니 시간 간격지켜서 4알까진 괜찮다고 해서... 딱 지켜서 먹으면서 이겨냈네요... 😔 고열이 2일정도 그이후엔 기침과 콧물.... 3일 간간히 열이 계속 오르락 내리락했었어요. 오늘 일어나니 콧물도 나지않고 이제 기침만 가끔하네요... 예비맘들 코로나 조심하셔요. 매일매일 얼마나 걱정을 마니했던지@_@ 원래 일주일뒤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했었는데... 빨리 가보는게 좋을까요? 기침엔 어떤것을 마시면 좋을까요?기침하니 배가 계속 땡기고 입덧이랑 같이 속이 안좋네요..ㅜ

댓글

9

  1. ㅠㅜ저도 7주 심소듣기로 예약한 전날에 코로나 걸려서 죽다살아났어요 이틀내내 고열 3일째부터 인후통 4일째 콧물 그이후로 미각이랑 후각이 사라져서 안그래도 아프고 입덧때문에 입맛없는데 더 못먹게 되서 너무 힘드네요 ㅠㅠ 오늘부로 격리해제인데 기력이 돌아오질않아요 ㅠㅠ 병원에서는 7일격리하고 3일더있다 방문하라고해서 월요일날 아침에 잠시 초음파만보규 오려구요 ㅠㅠ 애기가 괜찮을까 걱정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오늘부터 해제예요...저랑 증상이 비슷하셨네요.ㅜㅜ 고생많으셨어요. 히웅....주변에서 입덧하면 아기 건강하다고 걱정말라고 응원많이 해주더라구요.♡ 우리 좋은생각하면서 다음주에 병원가봐요.!! 병원에서 3일을 더 있다가 오라고ㅠ하는군요.

    2. subcomment icon

      ㅠㅠ네 쮸맘님도 후유증없기를 바랄께요! 담주에 애기 잘보고오세용❤️

  2. 따뜻한물 많이드시고 가습기 켜두시면 좀 괜찮을까요 ㅠㅠ 약도못드시고 어째요

    1. subcomment icon

      초기엔 안먹었는데 그이후엔 열이 더 않좋다고해서타이레놀 챙겨먹었어요... 따뜻한물 잘 챙겨먹을게요. 걱정해줘 고마워요😄

  3. 저도 코로나 증상 최고조일 때 임신인 걸 알았어요... 고열때문에 타이레놀 6시간 간격으로 한 알씩 먹으면서 버티고 오늘부터 증상이 좋아졌어요! 남일같지 않아서 공감하구 갑니다ㅜㅜ 윗님 말씀처럼 도라지배즙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증상이 나아 지셨다니 다행이예요. 정말.ㅜㅜ 고생하셨어요. 병원에 언제쯤 가보실거예요? 5주차2일에 아기집보고와서 다음주 금요일이 예약날인데요... 걱정말고 기다렸다가 갈지. 다음주에 바로 가볼지 고민이네요.

  4. 도라지배즙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도라지배즙!!주문해야겠군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