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ㅠㅠ 아이스크림이요

5주 6일차이고요! 어제 부터 입덧이 심해지더니 원래 먹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어떠한 음식도 생각이 안나고 사진만 봐도 역할 수준입니다ㅠㅠㅠㅠ 계속 신 사탕이나 음료수만 마시게되네요ㅠㅠ 그나마 젤라또같은 아이스크림은 좀 나아서 밥 대충 한끼 정도 만들어먹고 아이스크림 계속 먹는데 ㅋㅋ 괜찮나요..? 태아한테 좋지않을까 걱정되네요ㅠㅠㅠ

댓글

3

  1. 차가운음식을 금지한다기보다는 많이드실경우 체온이 갑자기 떨어질 수 있고 배탈이나 장염의 위험이 있데요! 조심해서 드세요~ 속이 니글거리니까 저도 계속 시원한음료가 땡기는데 자제하고 입덧사탕 물고있어요 ㅠㅠ

  2. 저도 음식 생각만해도 미슥거리고 토할거같아요ㅠㅠ

  3. 저도 처음에 안좋을까봐 아이스크림 안먹었는데, 안먹고는 버틸수가 없어서 그냥 먹어요ㅜㅜ 1개정도는 괜찮지않을까요? 엄마가 편해야 애기도 편하니까ㅜ 그외에 사과주스 오렌지주스 이런거 진짜 추천해요! 이온음료도 좋구요. 냉면 냉모밀 이런거랑요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