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게 아니었나 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통증인가요??
배는 안아픈데 질입구? 뼈가 벌어질꺼같은 통증에 걷는것도 어정쩡하게 걷게 되요 ㅠㅠ 이게 밑빠짐 증상인가요 ,,?
댓글
6
저도아파요 ㅠㅠㅠ걸을때완전 어그적어그적 걷고 그래뇨 ㅜㅜㅠㅠ
저도 자다인나서 화장실갈때가 젤아파용! 병원에 물어보니 애기가 무거워지면서 더 그느낌 받을거래요.. 배가뭉치더나 통증이 생가면 병원 내원해야한다구 하더라구요... 걸음걸이도 이상해지네요 아파성 ㅠㅠ
저도 자다 일어나서 새벽에 화장실 갈때 유독 그쪽 뼈가 아파요
저두 그래요 ㅜㅜ 아직 일하고 있는 중인데 너무 아파요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