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살이 왜빠지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36주 5일 된 산모입니다! 삼주만에 살이 3.1kg정도가 빠졌어요 ㅜㅜ 삼시세끼 잘챙겨먹고 저녁에 야식도 먹는데... 갑자기 저처럼 살이 빠지신 분이 계실까요??

댓글

5

  1. 부러워요.. 저는 나날이 인생몸무게 갱신중이에용...

  2. 저도 임신하고 6키로 쪘는데 다시 1키로 빠졌여용 ㅠㅠ 이유거 뭘까용.. ?

  3. 부럽슴니다~ 저는 아기낳구 삼십키로는 빼야댈텐데 벌써부터 암울함니다 현재 36주2일 딱 20 키로 쩌부럿네여 풉

  4. 저도 2주동안 2키로 넘게 빠져서 더 잘챙겨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ㅠ 담주 월요일에 검진인데 애기 몸무게 많이 안늘었을까봐 걱정이에요

  5. 엇...저도 빠졌는데 ㅋㅋㅋ 근데 그렇게 많이 빠진건 아니구 ㅎㅎ1키로정도 ㅎㅎ 저는 요즘 과자 안 먹고 물 많이 마시고있어서 ㅠㅜ 저번진료 때 아기가 급 컸더라구요 ㅠ 양수도 간당간당하다그러구 ㅠ 자연분만하고싶어서 조절하고 있는데 ㅠ 과자랑 과일 먹으면 또 금방 쪄서 ㅎㅎ 진료보러가셔서 아기 잘 크고있는지 보시고 ㅎㅎ 태동좋고 아기만 잘크면 문제없지 않을까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