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닥터바이오 D드롭이요 병원에서 추천해주기도 했고 카페에서도 알아보니 이거 제일 많이 준비하시더라구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영양제!
신생아부터 먹는 아기 비타민D,유산균 추천해주세용!!!🥰
댓글
9
저는 닥터바이오 드롭으로 보고있어용
배이비빌리 할인할때 듀오락드롭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성분이랑 보장균수도 많고 좋더라구요
저는 병원에서 닥터바이오d 드롭스 100일분 샀어요 세병👶🏻
나도 바이오가이아 미리 사놨어요 ㅎ 들구가려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