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3주에 검진갔다가 갑자기 입원했었어요 저는 일도 안하고 집에서 쉬고있었는데도 수축오고 경부길이도 짧아졌더라고요ㅠ 그전 검진까지만해도 별일 없었는데... 너무 자책하지마세용 건강하게 잘 만날수있을거에요 우리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원했어요ㅠ
장염증상이 있어서 수액맞으러 온거였는데 수축이 심하게 잡혀서 어젯밤 갑분 입원했어요 35주라 아직 나오면 안된다고 수축방지제 맞으며 버티고 있는데 정말 황당하고 정신없네요... 휴직도 9월부터 내서 부랴부랴 관련사람들한테 다 연락돌리고 근데 못한 일처리랑 인수인계도 안한게 맘에 계속 걸리고ㅠㅜ 첫째때 만삭까지 몸이 가볍다고 너무 자신했었나봐요...이럴줄 알았음 한달 일찍 휴직낼껄 싶고 아기가 그동안 많이 힘들었나보다싶어 울쩍하네요 남편은 첫째돌보느라 혼자 병실지키는데 제 몸관리를 제대로 못한거같아 맘이 참 찹찹해요 다른 산모님들은 저처럼 증상없다고 무리하시지말고 최대한 편히 지내시다가 주수 꽉채워 만나시길 바래요
댓글
10

둘째라 쫌 빨리 나오겠지했는데 이렇게 서두를줄은 몰랐어요ㅠ 저희 마지막까지 잘 버텨서 건강한 아기 만나요♡
장염으로 설사많이하고 그러면 수축이 올수있다던데ㅠㅠ 그래도 약 맞고 하면 금방 좋아지실거에요ㅜㅠ

안그래도 약이 잘 듣는건지 지금까진 수축없다하니 참 다행인거같아요~~감사합니다^^
막달되니까 언제 이벤트가 생길지 몰라 불안하네용.. 저두 최대한 눕눕 생활하구있어용 ㅠㅠ 무사히 주수 잘 채우시길 빌게요!!

감사해요~~눕눕하고 애기한테 일주일만 버텨달라고 말하고있네요^^ 근데 집에 두고 온 첫째가 계속 눈에 밟혀요ㅠ
그래도 빨리 병원가신게 다행이에요~ 저는 초산임에도 불구하고 환도선다부터 다른 불편증상들이 너무일찍와서 임신중 육휴로 쉬어줘서 그나마 몸회복하고 출산일이 코앞에 왔네요~ 맘님두 몸부터 챙기셔요~.~ 순산하세요^^

그러게요 안갔으면 갑자기 대학병원가서 출산할수도 있었겠죠ㅠ 아가가 더 뱃속에 있으려고 알려줬나봐요
저두 장염때문에 배가 싸르르 아픈줄 알았는데 진통이 있대요..ㅎㅎㅎ 저두 수액맞으면서 진통억제제맞고 담주 금욜에 수술날짜 잡았어요! 우리 좀 더 버텨보아요🥺

장염힘든신데 괜찮으세요ㅠ 전 태동검사할때도 안아팠는데 수축이 세게 잡힌다해서 뭐지 싶었어요 경부도 짧고 벌어졌다하니 집에가도 눕눕해야될꺼같아 심란하네요 저희 조금만 더 버텨보아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