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원했어요ㅠ

장염증상이 있어서 수액맞으러 온거였는데 수축이 심하게 잡혀서 어젯밤 갑분 입원했어요 35주라 아직 나오면 안된다고 수축방지제 맞으며 버티고 있는데 정말 황당하고 정신없네요... 휴직도 9월부터 내서 부랴부랴 관련사람들한테 다 연락돌리고 근데 못한 일처리랑 인수인계도 안한게 맘에 계속 걸리고ㅠㅜ 첫째때 만삭까지 몸이 가볍다고 너무 자신했었나봐요...이럴줄 알았음 한달 일찍 휴직낼껄 싶고 아기가 그동안 많이 힘들었나보다싶어 울쩍하네요 남편은 첫째돌보느라 혼자 병실지키는데 제 몸관리를 제대로 못한거같아 맘이 참 찹찹해요 다른 산모님들은 저처럼 증상없다고 무리하시지말고 최대한 편히 지내시다가 주수 꽉채워 만나시길 바래요

댓글

10

  1. 저도 33주에 검진갔다가 갑자기 입원했었어요 저는 일도 안하고 집에서 쉬고있었는데도 수축오고 경부길이도 짧아졌더라고요ㅠ 그전 검진까지만해도 별일 없었는데... 너무 자책하지마세용 건강하게 잘 만날수있을거에요 우리ㅠㅠ

    1. subcomment icon

      둘째라 쫌 빨리 나오겠지했는데 이렇게 서두를줄은 몰랐어요ㅠ 저희 마지막까지 잘 버텨서 건강한 아기 만나요♡

  2. 장염으로 설사많이하고 그러면 수축이 올수있다던데ㅠㅠ 그래도 약 맞고 하면 금방 좋아지실거에요ㅜㅠ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약이 잘 듣는건지 지금까진 수축없다하니 참 다행인거같아요~~감사합니다^^

  3. 막달되니까 언제 이벤트가 생길지 몰라 불안하네용.. 저두 최대한 눕눕 생활하구있어용 ㅠㅠ 무사히 주수 잘 채우시길 빌게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눕눕하고 애기한테 일주일만 버텨달라고 말하고있네요^^ 근데 집에 두고 온 첫째가 계속 눈에 밟혀요ㅠ

  4. 그래도 빨리 병원가신게 다행이에요~ 저는 초산임에도 불구하고 환도선다부터 다른 불편증상들이 너무일찍와서 임신중 육휴로 쉬어줘서 그나마 몸회복하고 출산일이 코앞에 왔네요~ 맘님두 몸부터 챙기셔요~.~ 순산하세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안갔으면 갑자기 대학병원가서 출산할수도 있었겠죠ㅠ 아가가 더 뱃속에 있으려고 알려줬나봐요

  5. 저두 장염때문에 배가 싸르르 아픈줄 알았는데 진통이 있대요..ㅎㅎㅎ 저두 수액맞으면서 진통억제제맞고 담주 금욜에 수술날짜 잡았어요! 우리 좀 더 버텨보아요🥺

    1. subcomment icon

      장염힘든신데 괜찮으세요ㅠ 전 태동검사할때도 안아팠는데 수축이 세게 잡힌다해서 뭐지 싶었어요 경부도 짧고 벌어졌다하니 집에가도 눕눕해야될꺼같아 심란하네요 저희 조금만 더 버텨보아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