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양치하다 치약이 떨어져도 배, 과자먹다가 흘려도 배, 지나가다 부딪혀도 배, 손씻고 나면 젖어있는 곳이 배ㅋㅋㅋㅋㅋ후기 들어서고 하루하루 너무 힘든데 이럴때 보면 피식피식 웃겨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뭐 흘리면 배에 고이는거 웃겨옄ㅋㅋㅋ
과자 먹다가 떨궈도 배위 음료나 물 마시고 흘리면 배위만 흥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소하지만 매번 배위만 더러워지는게 넘 웃겨옄ㅋㅋㅋ
댓글
28
다들 똑같으시네요 ㅋㅋ 남편이 그것만보면 닦아주면서 엄청 웃더라구요~ㅋㅋ 에잇ㅋ

접시 올려놓은것 같은 기분이에옄ㅋㅋㅋ
ㅋㅋㅋㅋ 저두요.. 얼마전에 고구마먹는데 강아지가 자기도 줄까싶어 아래에서 쳐다보고 있었는데 제가 조금 흘리니까 바닥을 엄청 찾아다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거기아니야.. 배에떨어졌어.. 하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넘 웃겨영ㅋㅋㅋ 댕댕 둥절했겠네옄ㅋㅋㅋ

뭐 먹고나면 배에만 얼룩이 지는.. ㅋㅋㅋㅋㅋ 댕댕이는 아무고토 몰라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하시는 모습에 저도 행복해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행복을 드려 기쁩니댱💕ㅋㅎㅋㅎㅋㅎ
하 진짜 공감이에요ㅠㅠ 외출했다 집에와서 옷 벗어서 보면 배에 묻어있고ㅜㅋㅋㅋㅋ

그니꺄옄ㅋㅋㅋㅋㅋ 밖에서 먹은 메뉴가 보이는 배위 ㅠㅠ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