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 아들 -> 16주 딸 -> 18주 아들(확정) 이렇게 바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반전?
12주쯤 초음파에서 고추로 추정되는게 보였고 14주쯤 병원에서 아들인거같다고 했는데 16주때 병원에서 딸 같다네용???? 남편이 아들인줄알고 은근 기대했다가 딸이라고 하니 혼란스러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첫째 둘째가 다 딸이거든요 ^^;; 막내는 아들한번 키워보나했눈데.. 또 반전이 일어날 경우는 없겠죠..???
댓글
7

어머!
세자매 넘 귀여울거같아요!!!
병원에서 말해줘도 확실하지 않을수도 있나봐요~ 그래서 저도 15주때 말씀 주셨는데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셋째라니 정말 대단 하셔용~!!
저도15주에 딸이라고하셨는데 16주다시가보니 아들이네요 저는반전원해요 ㅠㅠ
엄마한테는 딸이 최곤데 아빠가 섭섭하시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