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인데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아직 병원 가려면 2주 남았는데 태동도 못느껴서 혹시나해서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진태현 박시은 부부 아기가 아무이유없이.. 유산되었다는 기사보고 급 불안해졌어요. 출산 20일 남기구ㅜㅜ

댓글

10

  1. 저두 19주 5일차까지 태동 못느끼고있는중인데, 오늘 초음파로보니 넘 행복하게 꼬물꼬물 잘 놀고닜었어요 넘 걱정하시마세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다잖아요~

  2. 저도 18주 3-4일까지는 긴가민가하게 조금씩만 있었는데 금새 팡팡 차주더라구요😆 19주 넘어서도 하루는 너무 움직임이 없어서 덜컥 겁이 났는데 그 다음날은 아침부터 아주 활발해요~ 넘 걱정마시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곧 엄마 나 여깄어요~ 인사할 날이 올 거예요

  3. 똑바로 다리쭉펴고 누워 보세요 배뭉침 없나요?

    1. subcomment icon

      똑바로 누웠을때 배뭉침이있으면 괜찮은겅가요?

  4. 진태현 박시은 정말 천사부부였는데ㅠ이런분들한테 이쁜아기를 주시지ㅠㅠ너무나 안타까워요ㅠ임신하는것도 어렵고 유지도 어렵네요ㅠㅠ다들 건강히 순산해요^^

  5. 하.... 아침에 기사보고 맘이 너무 안좋았어요.. 너무 슬프네요ㅠㅠ 저도 18주인데 아직 제대로 태동을 못느껴봐서 걱정이네요 다담주 해외태교여행도가는데.. 그전에 병원가보려구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