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2주차 하혈과 두통

12주차 정기검진받고 초음파도 1차기형아 검사도 이상없다는 의견을 듣고 안심하며 귀가했는데 다음날 갑자기 엄청난 양의 하혈을 했어요... 바로 야간진료 신청후 초음파상 이상은 없지만 유산기가 있을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2박3일정도 입원을 하고 지금 퇴원해서 눕눕하고 있는데 이제는 화장실 갈때마다 두렵네요ㅠㅠ(아직까지 갈색혈이 조금씩 보여요) 그리고 오늘 갑자기 두통까지.. 너무 눕눕해서 그런건지 계속 컨디션이 저하되는 기분이예요.. 어렵게 시험관으로 가진 아이라 혹시나 잃을까 조금 두렵기도하고,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지 하면서도 그게 쉽지는 않네요.. 괜찮겠죠??ㅠㅠ

댓글

4

  1. 저도 14주에 폭풍하혈하고 눕눕 생활 시작햇어요 ㅠㅠ 대학병원 응급실 갓더니 환자취급도 안하는데 피는 계속 나오고.. 너무 힘들었네요 ㅠㅠ

  2. 저랑똑같으세요~~ 기형아검사받고자다가새벽에 폭풍하혈해서 3일입원하고퇴원했어요 갈색혈은3주정도계속나왔어요.다시빨간혈나오는거아님괜찮대요.애기 괜찮으니까맘편히눕눕하시고~~ 안좋은생각금지!!

    1. subcomment icon

      헉.. 저도 3주정도 계속 갈색혈이 나왔다가 하혈했었던건데.. 뽁뽁맘님도 정말 많이 놀라셨겠어요~~ㅠㅠ

    2. subcomment icon

      초기에갈색혈좀있었고갑자기 하혈을해서 진짜놀랐었죠~ 퇴원할때피고임 있다고하셨음 3주정도는갈색혈나올수있으니안심하시고 갑자기양이많아지거나 빨갛게나옴 바로병원오라고했으니꼭가보세요전그이후에도 아가잘크고있으니걱정마시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12주차 하혈과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