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14주차 들어서면서 오늘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자리를 못찾겠어요ㅠㅠ어느 순간 잠깐 들렸다가 또 안들리고 사용하시는분들 팁 알려주세용

댓글

8

  1. 음모부분위에로 살짝 봉 누루신다음에 소리에 집중하시면 지지직이 아니라 큐슈큐숰 소리나여 그럼 큐슉큐슉소리나는 쪽으로 좀더 천천히움직여서 대고있다보면 아가심박동수 뛰어요~

  2. 저 12주때부터 찾았어요! 팬티라인보다 살짝 더 아랫쪽에 있더라구요다른맘님들 의견처럼 이리저리 움직이지 마시고 한자리에서 거의 0.1미리씩 움직인다 생각하고 조금씩 기울여서 들어보세요 저 살 많은데 꾹 누르지 않고 살짝만 올려놔도 엄청 잘 들려요! 꼭 찾으시길ㅎㅎ!

  3. 음모 바로 윗부분에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아래요 ㅎㅎ 그리고 그 봉?? 을 이리저리 빨리 움직이면서 옮기지마시고 기울여보세요! 좌우 아래위로 ㅎㅎ 실짝누른상태로요~~ 저도 14주차인데 이렇게 찾고있습니당

  4. 생각보다 엄청 아래에 있어요 저도 14주 넘으니 배꼽 왼쪽 팬티라인에 있더라구요 저는 한번 잡으니 이제 잘 찾아요 계속 그쪽에 있어요

  5. 배에 젤이나 알로에 같은거 바르고 하면 찾기 쉬워요! 저도 집어던질뻔할정도로 인내심 테스트 받다가... ^^ 바르고 하고선 쉽게 성공 !

    1. subcomment icon

      바르고 했는데도 실패예요....임신초기에 불안해서 산건데 심장소리를 못찾으니 더 불안해지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하이베베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