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야식 땡기시나요?

안녕하세요 ㅠㅠ 밤마다 식욕땜에 힘든 빌리맘이에요 장칼국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칼국수 한젓가락 호로록 한입에 넣고 아삭아삭 단무지하나 입에넣고싶은 이밤😭😭 밤에 먹고싶을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하도 밤마다 먹어서 좀 참아보려고 하는데 빨리 아침이 밝았으면 좋겠어용

댓글

15

  1. 야식먹으면 위가 너무 아파서 꾹 참아요 ㅠ 임신전에는 소화도 잘되고 야식먹어도 괜찮았는데... 어쩌다보니 강제 건강식단 입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아가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요~! 이터니티님도 더 건강해질꺼에요!!

  2. 저는어제밤에깍뚝이담았더니흰쌀밥에먹고싶은거꾹참고있다신랑일어나면콩나물김치국에말아서깍뚝이랑냠냠맛나게먹으려구요ㅎ

    1. subcomment icon

      너무 맛잇겠어요! 저도 신랑 출근할때 열무에 밥비벼먹었어요ㅋㅋ 오늘 점심은 콩나물김치국해먹어야겠어요!!

  3. 견과류나 물배 채워용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저 밤에 칼국수타령 하면서 피스타치오를 까먹엇어요ㅋㅋㅋㅋ 저눈 물배 채우면 자꾸 화장실가느라 깨더라구요 ㅠㅠ

  4. 엄청 땡겨요ㅜㅜ 평소에 한번도 안보면 먹방이 밤만되면 왜 찾아보게 되는지 모르겠네여ㅋㅋ 아침에 먹어야지하고 참고 자긴해요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ㅠ 요즘 맛있는녀석들 애청자됬어요 밤늦게 매일 맛녀석보는데 침이 꼴깍넘어가요 ㅠㅠ 참고 자면 새벽에 배고파서 깨지 않으세요?? 전 참구자면 세시반 네시 그쯤 깨서 밤꼴딱새요

  5. 저도 면종류 너무 땡겨서ㅠ 컵누들 사놨어요 칼로리가 적어서 그나마 덜 부담 되서뇨ㅠㅠ

    1. subcomment icon

      컵누들을 생각도 못했네요!! 저도 좀 쟁여둬야겠어요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