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를아시니까 낫죠 저는 12주기형아검사받고 자다가새벽에 엄청나와서 입원까지ㅠㅠ 아마 2주에서 한달정도까지는갈색혈나올수있어요~ 걱정하지마시고 눕눕 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자궁용종
8주차 피비침있을땐 유산방지 주사맞고 계속 누워만있었어요. 13주차 됬으니 한시름 놓으려 했는데 어제 피가 너무 철철나서..놀래서 병원에 갔더니 아기는 건강한데 자궁 용종이 생긴것 때문이라네요ㅠㅠ 지혈제처리 받고왔는데 오늘까지도 계속 출혈이 있어서 너무 걱정이예요ㅠㅠㅠ
댓글
2

ㅜㅜ걱정많이됬는데 감사해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