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두요 ㅠㅠ입맛없는데 먹어야하는 먹덧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쩜이리 먹고싶은게 없는지…
먹덧이여서 먹고싶은게 없어도 먹기만 하면 됫던거같아요. 아침에 빈속이면 정말 힘들었는지 16주 다된지금은 아침에 뭘 먹지않아도 참을만할정도로 괜찮아졌어요. 그래도 아침에 꼬박꼬박 밥먹으려고 해요ㅋㅋ 배가 자주고픈데 먹고싶은건 왜 없을까요? 자주 먹고싶은게 먼지 생각하는데도 딱히 없네요 나도 남편한테 뭐먹고싶다 이거 저거 먹고싶다 밤 늦게라도 사오는 남편 모습보고싶은데..ㅋㅋ 마트에 장보러가도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5
저두 그런데요 ㅋ ㅋ 진짜 먹구싶은게 없어요 남편이 밤이구 새벽이구 상관없으니 말하라는데 딱히 먹구싶은게없네요
저두요ㅠㅠ 그냥 한끼 떼우면 그만이고ㅠㅠ 맛있는 음식 먹고싶어요.. ㅋ
저도 그래요 ㅠㅠ 먹고싶은것도 없고 먹어도 맛있는게 없어요 ㅠ
저랑 비슷하네요 ㅎㅎ 저도 딱히 먹고싶은게 없고 ,, 그렇다고 안먹으면 공복상태되는게 힘들어여 입맛없어도 아기를 위해 저의 체력을 위해 잘먹어야겟지용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