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소화불량 ㅠㅠ

요즘 좀 많이먹어도 소화는 잘됐었는데 어제저녁 피자를 많이먹은 이후로.. 오늘은 아이스크림이랑 김밥한줄 먹은게 다인데 속이 너무 안좋아요 ㅠㅠㅠㅠ 16주쯤되면 또 이런건가요.. 입덧 지나가고 행복했는데 약도 못먹는데 매실 마셔도 속이 안좋네요 흐엉

댓글

9

  1. 검진때 약 처방받아서 먹으세요.. 살거같아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약 처방해주시나요? 저는 입덧때두 토안한다니까 처방을 안해주셔서😂 다음검진이 5주뒤라.. 그때도 그러면 얘기해볼게요! 하필 병원 다녀온날부터 소화불량시작이네요🤣

    2. subcomment icon

      네 저는 속 불편하다고 자주 체한다니까 참지말라고 처방해주셨어용..! 심할땐 먹을려구요~ 완전 편--안해용ㅎㅎ

    3. subcomment icon

      오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2. 저도 저녁마다 소화안되더라구요ㅠㅠ 점심에 좀 마니 먹었다하면 위도 아프고 가스도 차구요... 적당히 조금씩 먹고 탄산수도 도움이되요

    1. subcomment icon

      탄산수도 하도먹으니 지겹더라구요ㅠ 적당히 조금씩 먹어야겠어용 ㅜㅜ

  3. 저도 입덧 좋아지면서 소화불량이 너무 심해서 매실이며 탄산수며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효과없더라구요ㅠㅠㅠ그래서 효소 추천 많이 하시길래 효소사서 먹었더니 확실히 훨씬 나아요!!! 효소 한번 사드셔보세용

    1. subcomment icon

      효소 임신전에는 가르시니아 같이 든걸로 먹었었는데.. 효소 먹어도 괜찮은가요??

    2. subcomment icon

      임산부복용가능한 효소있더라구요 가르시니아는 안되지않을가여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