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도 지난주 금요일날 장염 걸려서 수액3팩 맞았는데 진짜 다 비워져야 낫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음날부터 괜찮아졌어요. 이번주에 초음파 봤는데 건강하게 잘 있더라구요~ 열만 조심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
태아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온후 다음날부터 배가살살아프더니 설사가줄줄ㅠㅠ 병원가서 수액맞고 약처방해서 와서 먹었는데도 3일째 계속그러네요.. 병원에선 다줄줄새고나야 낫는다고 해줄것도없다하시던데ㅜㅜ 혹시 태아한텐 영향이나 아무문제없겟죠 집에만있어서 화장실이야 계속가면되지만 아기가걱정이네요ㅜㅜ겁나요..
댓글
2

내일수액한대더맞으러가야겠어요.. ㅠㅠ너무힘드네요 떵꼬도다헐엇어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